노랑풍선 여행을 가볍게


말레이시아에 처음 오신 지인분들이시면 저는 오리엔탈 시그니쳐 마사지샵 Oriental Signature 을 추천드립니다. 부킷빈땅의 최 중심인 파빌리온 쇼핑몰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 접근성이 그야말로 최고입니다. 다만 파빌리온 쇼핑몰 안에서 찾기가 조금 힘드실 수 있어요.


목욕탕이나 습기가 많은 곳을 피하여 설치 또는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라카이에서 위치, 실력, 시설 3박자를 모두 갖춘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KKday에서 어퍼 하우스 스파를 검색해 보자. 보라카이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마사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선풍기도 있지만 전체적을 에어컨이 엄청 빵빵하게 틀어져있다. 추울 정도는 아니고 밖에서 덥게 돌아다니다가 들어오면 딱 좋은 정도. 아무래도 마사지사분들이 더워하셔서 더 강하게 트는 듯한데 대부분의 마사지샵에서는 춥다고 하면 바로 담요 가져다주신다.


유명한 업체는 많았지만저렴한 가격대가 아니라 부담됐는데가격대비 후기가 너어어무 좋아서리뷰보고 방문을 해봤다.카카오톡으로도 예약이 되는 듯! 컴퓨터와 각종 가사에 매달리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손가락 마디마디가 쑤시고 손목 통증도 심해지기 시작했다. 이대로 방치하면 안 되겠다 싶어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내게 맞는 손마사지기를 찾아보기 시작했다. 한데 종류가 너무 많아 뭘 골라야 할지 도무지 감이 오지 않았다.


제가 갔던 샵 중에 만족도가 높았던 타이마사지샵은 헬스랜드, 어반리트릿 등이 있습니다. 헬스랜드는 정말 좋은 컨디션의 정형화된 시설과 서비스,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정말 좋았고 스쿰빗 지역의 숙소와 가까워 자주 이용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한국인여서 다낭 여행 정보도 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너무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처음에 방문을 하면 정말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따듯한 차와 함께 베트남 전통 과일 및 코코넛 과자가 제공이 됩니다. 그냥 마사지만 받으러 온것인데 대접받는 기분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초등학교 2학년 딸과 함께 갔는데 성인요금과 동일하게 받았습니다.


르언 누앗 마사지 스튜디오는 인파가 북적이는 대로변에 있어서 쉽게 도시의 번잡함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매력적이고 아늑한 샵이다. 숙련된 마사지사가 정통 타이 마사지와 발 마사지, 허브 트리트먼트까지 제공하여 전반적으로 고품격 경험을 할 수 있다. 고객의 편의를 중시하는 편이라 고객의 개인적인 필요와 선호도에 따라서 마사지 내용을 수정한다. 마사지가 끝나면 시원하게 샤워를 하고 차 한 잔을 대접받을 수 있다. 위 글은 다낭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각 마사지샵과 스파의 서비스와 예약 방법 등을 비교해 보았으며,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도 소개해 드렸습니다.


타이 마사지 외에도 아로마테라피, 약초 마사지, 바디 스크럽을 이용할 수 있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최고의 중저가 스파 중에서도 가격이 가장 저렴한 편이다. 마사지샵에 들어가면 메뉴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메뉴는 일반적으로 정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기타 다양한 테라피로 구성되어 있다.


리조트 입구도 깨끗하고 웰컴 드링크와 과일도 줬습니다. 마사지는 2인실로 들어갔는데 오일 마사지 향을 고를 수 있고 마사지 후 샤워도 할 수 있게 깔끔히 되어 있었습니다. 오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어 늦은 일정 후에도 찾을 수 있는 이베닌 스파(Levenin Spa).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퀸 스파(Queens Spa Danang)는 다낭의 한시장과 미케 비치 사이에 위치한 소규모의 마사지샵 입니다. 퀸 스파는 구글에서 4.7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편안한 서비스와 잠이 솔솔 오는 부드러운 마사지 덕분에 방콕 여행 중 꼭 한 번은 방문하게 되는 스파예요. 모든 마사지사의 실력이 뛰어나서 마사지 퀄리티가 굉장히 우수해요. 만일 벚꽃 시기를 조금 지나 월정교를 방문하게 된다고 하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벚꽃이 지나간 자리를 유채꽃과 조팝나무가 아름답게 채워주고 있으니까요.


고객님들이 제나 바디테라피를 방문하면 마음의 피로를 풀고 몸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안정적인 공간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수타이테라피에서는 고객들의 편안한 마사지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마사지사들이 친절하고 자세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타이테라피는 청주시에서 마사지를 찾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오늘은 청주시에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업체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일상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고 싶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청주시에는 다양한 마사지 업체들이 있으며, 각각의 특색과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업체는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관리사들이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편히 쉬어 가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지압은 워낙 개인의 취향에 달린 것이라 너무 후기를 맹신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지인들에게 똑같은 마사지샵을 권해드려도 어떤분은 압이 너무 세서 아프다고 하시고, 또 어떤 분은 너무 좋았다 하시더라고요.


이게 바로 여행에서 마사지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 이유다. 방콕에서는 쇼핑과 관광으로 지치고 아픈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풀타임 정통 타이 마사지를 단돈 200바트(한화 약 7,800원)에 경험할 수도 있다.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높은 저렴하고 가성비 높은 마사지샵을 소개한다. 베드 마사지의 경우 2인실 방에 들어가서 받았고 먼저 발을 씻어준 뒤 마사지 받을 아로마 향을 고른 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방 내부가 그렇게 고급스러운 느낌은 없습니다.

김포op 김포오피 김포op 김포op 김포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